내용
안녕하세요 고객님 :)
우선 불량 상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반품 접수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
반품/교환 접수는 주문해 주신 사이트 로그인 후 > 주문 내역 > 반품/교환 신청을 통해 가능하십니다! 또한 불량 사유를 자세히 적어주시지 않아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배송비가 청구되며, 배송비 입금 지연시 환불이 거절될 수 있으니 꼭 참고해 주세요.
**불량 상품으로 반품/교환 접수해 주셨으나 불량 확인되지 않을 경우 배송비 별도 부담해 주셔야 하며, 안내 메시지 혹은 차감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릴 예정이며, 접수시 불량 사진 첨부해 주시면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.
*부분 배송 받으신 경우 따로 보내 주시면 편도 배송비 추가 청구되오니 전체 상품 수령 후 꼭 합포장하여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 (상단 공지사항 참고)
*상품을 장기간 문앞 혹은 다른 곳에 두실 경우 분실 가능성이 있으니 꼭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분실된 경우 당사와 택배사에서는 책임질 수 없으니 꼭 유의해 주세요.
위와 같이 접수하실 경우 기사님께서 2~3일 이내 방문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문의 주셔서 감사드리며,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