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용
안녕하세요 고객님 :)
우선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T_T
현재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품절 상품, 저희 쪽에서 처리 가능한 최종 단계인 주문 취소 승인 처리 도와드렸으며, 주문하신 사이트의 확인 절차를 거쳐 카드 부분 혹은 전체 취소&소액 결제 취소 등의 환불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.
**쿠폰 사용 혹은 할인률에 대한 환불 금액, 환불 처리 기간에 대한 문의는 저희 쇼핑몰에서는 답변 드릴 수 없으며, 주문하신 사이트의 고객 센터를 통한 문의 부탁드립니다.
문의 주셔서 감사드리며,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♥